'2013/10/01'에 해당되는 글 1건

  1. 2013.10.01 여심 홀리는 이진욱 최근 근황

여심 홀리는 이진욱 최근 근황

Posted by 꾸니양 분류없음 : 2013.10.01 18:30

 

여심 홀리는 이진욱 최근 근황

 

 

 

최근 드라마 나인에서

최고의 케미를 자랑하며 밤잠 설치게 만들었던

조윤희 이진욱 ~ !!

 

진짜 보기만해도 달달한 이커플 끝나고서

뭐하나 싶었더니ㅎㅎ

 

 

 

 

조윤희는 새로운 사랑 찾아 떠나고ㅋㅋㅋ

이진욱은 팬들의 품으로 쏘옥 ~ !!

 

 

 

 

머리빨이 통하지 않는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

조각 같은 훈훈한 비주얼ㅠㅠ

 

 

 

팬들과 함께한 날이라서

더 잘 보이려고 앤 드뮐미스터 자켓까지 입고

신경 쓴 귀요미 진욱찡 *_*!!

 

넓은어깨로ㅠㅠ 백허그까지 로또당첨이 따로없네 ㅎㅎ

 

 

 

거기다 팬들을 생각하며

하나하나 적어내려 간 글까지!!

감동이네 감동이야ㅠㅠ

 «이전 1  다음»